월드싸운드 중국 현지공장

WELCOME TO WORLDSOUND

About Our Company

주식회사 월드싸운드는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정직한 서비스를 기업이념으로 1993년 창립되었습니다. 그 동안 세계각국으로 다양한 유명브랜드의 기타앰프 및 음향기기를 OEM & ODM 수출해 왔으며 2001년 독일 BELL사의 PA 음향기기를 2008년 부터는 영국 ORANGE의 기타앰프를 국내에 수입하여 유통하고 있습니다.
또한 2005년에는 음향장비 브랜드 CULTDUCT를 2015년에는 악기 액세서리 브랜드 MODEGEAR 를 론칭 하여 국내 음향 및 악기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.
주식회사 월드싸운드는 당사에서 수입하는 모든 제품에 대하여 철저한 자체 A/S를 실시하고 있으며 국내 소비자들의 평가 및 반응, 신제품에 대한 요구 등을 해외 파트너사 마케팅 및 기술진과 협의를 통해 최대한 반영하는데 힘쓰고 있습니다.
그 외에도 세계적 진공관 브랜드 슬로바키아의 JJ ELECTRONICS, 어쿠스틱 프리 앰프 전문 회사인 영국 HEADWAY의 제품을 수입하여 국내에 유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을 제조, 개발 및 수입하여 국내 및 전세계에 보급할 것입니다.
언제나 신뢰, 혁신의 고객만족, 정직과 사회공헌을 통해 더불어 성장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전직원이 노력할 해 나가겠습니다.
감사합니다

HISTORY

1993년 월드싸운드설립
1995년 영국 MARSHALL PARK SERIES 생산
1999년 독일 BELL 수출계약
2001년 영국 ORANGE 수출계약, BELL 제품 국내 수입 유통
2007년 중국 ㈜월드싸운드 설립, ORANGE 진공관 앰프 TINY TERROR 생산
2008년 ORANGE 제품 국내 수입 유통
2011년 기업내 부설연구소 설립, 영국 HEADWAY 수입 유통
2015년 MODEGEAR 론칭